‘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0년 첫 업데이트 진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1.10 09: 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가 새해 첫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지역 구역을 장악하면 승리하는 '아레나-거점 점령' 신규 모드가 추가됐다. 
펍지주식회사가 10일 2020년 새해 첫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11을 공개했다.
9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 – 거점 점령’ 모드가 추가됐다. 한 판당 3개 중 하나의 거점이 활성화되며, 거점을 완전히 점령하거나 점령 비율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한 팀이 두 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할 경우 종료된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또한, 해당 모드에서는 설정된 특정 시간에 총 3개 슈퍼 무기상자가 생성, 헤비 머신건 모드의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쥐띠 해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엘리트 세트, 고스트 나이트 M-416, 흑장미 세트, 매드 솔져 세트 등이 포함된 퓨처 솔저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1도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다양한 모드의 로얄패스 미션 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로비에서 미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비켄디 맵에는 스노우 바이크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바이크는 2인승으로,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