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블리즈컨 때보다 개선된 모습 공개

홈 > 게임 > 디아블로3(diablo3)
디아블로3(diablo3)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피파온라인  서든어택   스타크래프트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데스티니가디언즈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3  블레이드&소울  카트라이더  리니지통합  콜오브듀티  사이퍼즈  히어로즈어브더스톰  아이온  로스트아크  마인크래프트  하스스톤  검은사막모바일  붕괴3rd  에픽세븐  모두의마블카카오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창세기전  뮤오리진2  세븐나이츠카카오  쿠키런  서머너즈워  로드모바일  왕이되는자  신명모바일  삼국지m   위닝일레븐  드래곤퀘스트  더라스트오브어스  용과같이3  영웅전설섬의궤적  몬스터헌터월드  스트레인지브리게이드  철권7  다크소울3  더디비전  gta5   블러드본  더위처3   //  어드벤처  스카이림  보드게임  고전명작  

디아블로4, 블리즈컨 때보다 개선된 모습 공개

마루판닷컴 0 1282

ea8fadf1b090da45ac0701c0cc6066a9_1582959525_8001.jpg


블리자드 디아블로4 수석 UI 디자이너 안젤라 델 프리오레는 "인벤토리의 색상 구성, 아이템 아이콘의 스타일과 크기 등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며 "우선 크기가 제각각인 아이템을 다실 살릴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게임플레이 중에 소지품을 관리하느라 맥이 끊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아이템 아이콘은 블리즈컨 데모 버전에서 개선될 예정이다. 안젤라 디자이너는 "처음에는 원화에 가까운 스타일을 택했으나, 크기가 작은 UI 요소에서는 이 스타일이 적합하지 않다는 걸 알게 됐다"며 "현재는 3D 모델을 직접적으로 참고해 자연스러운 질감과 실감 나는 외양을 부여하도록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34705&version=1#csidx5242e1cee5e10c787da00bda2874028 onebyone.gif?action_id=5242e1cee5e10c787da00bda2874028
 

, , ,

0 Comments

*무플보다는 댓글을, 악플보다는 선플을*

카카오 : marupan
인스타 : yclove.kr
맛따라멋따라 : http://www.foodie.kr
렌즈포유 : https://www.lens4u.net
마루판닷컴 : https://www.marupan.com
재미조아? : http://www.jemijoa.com
레클리스소개 : http://www.reckless.kr
연천사랑 : http://www.yclove.kr
일상을프레임에가두다 : https://14128625.tistory.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884512715
유튜브'학교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eDkZ5fZlXJR2TSWm5Jy_w
유튜브'연천사랑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tG7X5jZVgM8jNvo1RMDTw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